티스토리 뷰

오늘은 가평 풀빌라 펜션을 한 곳 소개해드립니다. 남이섬에 놀러 갔다 하루 묶게 된 숙소인데요, 바로 까사노블 풀빌라 펜션입니다.

 

까사노블 풀빌라는 남이섬에서 10분도 채 걸리지 않을 만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요. 다만 북한강변은 아니고 산속으로 조금 들어와야 합니다.

 

까사와 노블 2 종류의 방이 있는데, 저는 평수가 조금 작지만 저렴한 노블 방에서 묶었습니다.

 

까사노블-풀빌라-외관

 

지금 풀빌라 비시즌이라 그런지 할인 행사 중이더라고요. 노블 방은 평일에 1박에 13만 원 정도 합니다(2인 기준, 최대 인원 4명).

 

참고로 까사 방은 좀 더 넓은 데요, 평일 기준 1박에 16만 원이면 예약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2인 기준, 최대 인원 6명).

 

 

 

겨울철이라서 실외 수영장은 운영을 하고 있지 않아요. 실내 수영장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야외수영장

 

 

풀빌라 안에는 있을 건 다 갖추고 있습니다. TV랑 드라이어기도 비치되어 있고요.

 

TV-전면

 

 

다소 아담한 거실 모습입니다. 저 창 너머로 보이는 게 실내 수영장이에요.

 

노블-거실

 

 

주방의 모습입니다. 실내 취식도 물론 가능해요. 지어진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관리가 잘 되어 있고 깔끔했습니다.

 

주방

 

 

여기는 침실인데요, 전면과 측면으로 바깥과 이어지는 큰 창문이 있어요. 난방을 뜨뜻하게 해 줘서 전혀 춥지는 않습니다.

 

침실

 

오히려 몸에 열이 많으신 분들은 더울 정도로 난방을 심하게 하는 게 단점일 수도 있는데요. 중앙난방이라서 조절은 어렵더라고요.

 

 

화장실과 세면대 모습입니다. 화장실과 월풀, 실내수영장은 이어져 있어요.

 

세면대

 

 

실내 수영장은 놀기 딱 좋습니다. 8살 아들내미와 신나게 놀았어요. 어른들도 충분히 수영을 즐길 만큼의 깊이와 넓이입니다.

 

실내-수영장

 

겨울철에 미온수로 수영을 하려면 예약할 때 미리 말을 하면 되고요, 밤 9시 이후에는 수영을 할 수 없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바로 옆에 월풀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수영 끝나고 딱 씻고 나오면 되겠죠?

 

월풀-수영장
월풀

 

 

거실에서 바깥으로 나가는 문을 열면 이렇게 야외 바베큐장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바베큐도 미리 요청하면 세팅을 해줍니다.

 

바베큐-테이블

 

 

다른 각도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저희는 바베큐 안 하고, 근처에서 그냥 닭갈비 사 먹었어요.

 

야외-바베큐-테이블

 

바베큐 준비하는 거 번거로우신 분들은 근처 닭갈비 맛집 있으니 이전 포스팅 참고하셔도 될 것 같아요.

 

 

남이섬 맛집 - 가평 안반지 닭갈비 강력추천

오늘은 정말 맛있는 가평 남이섬 맛집을 하나 알려드릴게요. 얼마 전 남이섬에 놀러 갔다가 발견한 맛집인데요. 관광지라 별다른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깜짝 놀랄 만큼 괜찮은 곳이어서 이렇게

laughhappy.tistory.com

 

 

마지막으로 야경 사진 하나 투척합니다. 정말 산골짜기 시골이라 밤에는 무척 어둡고요, 덕분에 하늘에 별도 잘 보인답니다.

 

까사노블-풀빌라-야경

 

 

지금까지 가평 풀빌라 펜션 까사노블 방문 후기를 남겨봤습니다. 가평 여행할 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