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정말 맛있는 가평 남이섬 맛집을 하나 알려드릴게요.

얼마 전 남이섬에 놀러 갔다가 발견한 맛집인데요. 관광지라 별다른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깜짝 놀랄 만큼 괜찮은 곳이어서 이렇게 소개합니다.

 


맛집의 이름은 바로 안반지 닭갈비인데요, 숯불식 닭갈비를 하는 집입니다. 외관을 보면 가게가 엄청 큰 걸 알 수 있죠? 이 큰 가게가 주말에는 꽉 찰 만큼 많은 분들이 찾는 곳입니다.

 

안반지-닭갈비-외관

 

참고로 안반지 닭갈비에서 식사를 할 계획이시면, 남이섬에 들어가기 전 여기에 주차를 하면 따로 주차요금을 내지 않아도 되니 참고하세요.

 

 

안반지 닭갈비의 메인 메뉴는 소금구이랑 양념구이 2가지가 있습니다. 저희는 소금구이를 시켰고요. 사이드 메뉴도 있는데, 다른 건 몰라도 치즈 퐁듀는 꼭 시키길 바랍니다.

 

안반지-닭갈비-메뉴판

 

 

밑반찬이 세팅됐습니다. 숯불 닭갈비 맛이 다소 강렬한 편이라 짠 반찬보다는 이렇게 쌈무, 양파, 양배추 등이 잘 어울렸어요.

 

밑반찬

 

 

닭갈비에는 또 빠질 수 없는게 동치미 국물이죠. 동치미도 1인당 하나씩 세팅됩니다. 

 

동치미

 

 

주문한 소금구이가 나왔습니다. 고기는 직원 분들이 돌아가면서 타지 않게 신경 써줍니다. 계속 뒤집어주고 잘라주는데 매우 친절하세요.

 

닭갈비-소금구이

 

참고로 알아두시면 닭갈비는 자주 뒤집어 줘야 좋습니다. 특히 양념인 경우에는 더욱 그렇고요.

 

단 초반에는 어느 정도 읽을 때까지 껍질을 밑부분으로 하고, 너무 들러붙지 않게 살짝 떼주기만 하면 됩니다.

 

 

간이 부족할 경우 소금을 조금 더 뿌려도 되는데요, 저는 간이 딱 맞았습니다.

 

핑크-소금

 

 

고기가 익어가고 있습니다. 숯불 닭갈비를 꽤 먹어봤는데, 지금까지 경험했던 닭갈비 중에는 단연 원탑이었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숯불-위-닭갈비

 

 

숯불도 질이 좋은걸 쓰더라고요. 화장실 가다가 숯불 찍어내는 기계가 있길래 구경 한 번 해봤습니다.

 

숯불-기계

 

 

처음에 2인분 시켰는데, 모자라서 2인분을 추가했습니다. 막국수랑 치즈 퐁듀도 따로 시켰어요.

 

영수증

 

 

막국수도 맛의 퀄리티가 좋습니다. 막국수 맛이 너무 강할 경우 닭갈비랑 잘 안 어울리는데, 같이 먹기 딱 적당했어요.

 

메밀-막국수메밀-막국수-비빈후

 

 

그리고 비장의 무기 퐁듀. 닭갈비에 찍어먹으면 고소하면서도 풍미가 끝내줘요. 양념은 못 먹어봤지만 양념 닭갈비와도 궁합이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치즈-퐁듀

 

 

닭갈비 한점에 퐁듀를 찍어서 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JMT!

 

닭갈비-with-치즈

 

 

메밀 막국수랑도 한 번 먹어줘야겠죠? 이렇게 돌아가면서 먹으면 무한 흡입이 가능합니다. 4인분을 순식간에 클리어했어요.

 

닭갈비-with-막국수

 

 

지금 포스팅을 하면서도 다시 군침이 돌만큼 정말 맛있는 숯불 닭갈비였습니다. 다음에 양념 맛도 꼭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남이섬에 놀러오셔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안반지 닭갈비 한 번 들러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참고로 안반지 닭갈비 영업시간은 10:00~17:30(라스트 오더 17:20)이며, 화요일은 정기 휴무일입니다.

※ 주말 : 09:30~20:30(라스트 오더 20:00)

 

 

▶ 남이섬 맛집 - 가평 안반지 닭갈비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