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제주도 동쪽 지미봉 근처에 위치한 이스트 포레스트 방문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이스트 포레스트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인데요, 뷰 맛집이더라고요. 나중에 알았는데 인스타로 예쁜 사진들이 굉장히 많이 올라오는 곳입니다.

 

이스트-포레스트-외관

 

 

가게 뒤편으로 이렇게 예쁜 벽화도 있어요. 날씨가 좋았어서 사진이 잘 나왔네요. 이곳은 특히 일몰 사진이 잘 나오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스트-포레스트-벽화

 

 

이스트 포레스트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는 전복 버터구이 리조또, 황게 누룽지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문어 크림 파스타 이렇게 3가지입니다. 

 

  • 전복 버터구이 리조또 : 22,000 원
  • 황게 누룽지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 22,000 원
  • 문어 크림 파스타 : 18,000 원

 

 

 

유튜브에서 메뉴 이름만 듣고 확 꽂혀서 바로 여행 코스에 추가했었는데요, 맛 평가는 잠시 뒤에 하겠습니다.

 

일단 전반적으로 뷰가 너무 좋습니다. 창밖으로 이쁜 경치를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는 자리가 군데군데 있어요.

 

창뷰

 

 

실내 인테리어도 예쁩니다. 인스타에 인생 샷 많이들 남기셨더라고요. 창들이 시원시원하게 뚫려 있는 거 보이시죠?

 

이스트-포레스트-실내

 

 

제주 돌담길이 떠오르는 벽면과 식물들과의 조화도 예사롭지 않죠.

 

돌담-컨셉-자리

 

 

드디어 음식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한 가지 아쉬운 게 있다면 대기 시간이 길다는 겁니다. 빈자리가 많은데도 꽤 오래 기다려야 했고요, 자리에 앉은 후에도 음식 나오기까지 상당히 오래 기다린 것 같아요.

 

식전빵-음료

 

전반적으로 가게 운영이 효율적이지 못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식전 빵과 음료는 맛있습니다.

 

 

첫 번째 메인 메뉴인 전복 리조또입니다. 그럭저럭 먹을 만은 한데, 사실 오랜 기다림과 비싼 가격으로 올라간 기대치를 완전히 충족시켜주진 못했습니다.

 

전복-리조또

 

특히 후추 향이 조금 강해서 아이 먹이기에는 힘드니까 유아 동반 가족들은 참고하세요.

 

 

다음은 문어 크림 파스타입니다. 이거는 꽤 맛있습니다. 문어 식감이 아주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크림소스 맛은 쏘쏘입니다.

 

문어-크림-파스타

 

 

마지막은 이름도 긴 황게 누룽지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인데요, 개인적으로 좀 별로였습니다. 차라리 이 재료 넣고 라면 끓이면 훨씬 맛있겠더라고요.

 

황게-누룽지-파스타

 

토마토 파스타 맛도 느낄 수 없고, 해물 맛도 애매해서 이도 저도 아닌 느낌이었습니다.

 

 

이스트 포레스트는 전체적으로 이쁜 경치와 음식들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는 곳이었고요. 음식 맛은 2% 정도 아쉬웠던 것 같아요.

 

이것으로 제주 동부 지미봉 근처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스트 포레스트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 제주 이스트 포레스트 >

댓글